463989_443364_2050.jpg
2017.11.17

도이치 모터스 권오수 회장 고대 MBA 매거진 창간호 표지 장식

Korea MBA로 불리는 고려대학교 MBA는 1963년에 설립된 국내최초 한국형 MBA이다.
금년에 개원 54년을 맞아, 최초를 넘어 국내 1위 MBA로 자리 잡았다.
100번째 입학생을 곧 맞이하게 되는 고대 MBA에서는 교우회가 주축이 되어 국내 최초로 ‘KOREA MBA 매거진’ 창간호를 발행했다.

권오수 도이치모터스 대표를 표지모델로 한 창간호에는
최근 핫이슈인 4차 산업혁명을 비롯한 경제 경영, 법률, 의학 등 전문가기고가 실려있다.
이외에도 기업탐방, 인터뷰, 여행, 음악, 책 등 문화예술분야와 직장과 삶 등을 주제로 한 60여 가지의 이야기들이 실려 있다.
고대MBA 교우들은 한국경제를 선도하는 리더인 만큼 경제, 금융, 법조계 그리고 의료 등에서 활약하는 쟁쟁한 인재들이 많다.

매거진에 실린 모든 기사들 역시, 고대MBA 교우들이 직접 작성한 것으로 해당 비즈니스 분야의 폭 넓은 깊이와 전문내용들이 가득하다.

MBA 교우회 신동기 회장(이랜드 부사장)은 창간사에서 “세상의 모든 것이 빛의 속도로 변한다 해도 인간의 가장 기본적인 아름다움 추구는 변하지 않는다. 다양한 분야의 교우들이 서로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매거진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강동대 교수인 함영덕 편집위원장은 “매거진을 기반으로 국내는 물론 세계각국에서 활동하는 교우들을 위해 서로 협력하교 교류할 수 있도록 전자책발간과 스마트폰 웹 시스템을 구축, 세계 어느 곳에서나 소통할 수 있는 체계를 완성시키겠다”고 말했다.

표지모델 인터뷰에서는 도이치모터스의 권오수 대표 이야기가 실려있다.
주요 기고자는 도레이첨단소재 이영관회장, 스타키보청기 심상돈 대표, 정진회계법인 전이현 대표, 럭스나인 김인호 대표, 그리고
유천양행 이순우 대표 등이다.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해당분야 전문가들이 다양한 주제로 4차 혁명을 논했다.
세종대 김대종 교수의 공유경제와 2018년 경제위기설, 그리고 사이버보안 등 비즈니스맨이 꼭 알아야할 내용들도 다루고 있다.

‘KOREA 매거진’ 창간호는 전자책자를 동시에 발간했다.
또한 스마트폰으로 다운받아 볼 수 있는 시스템도 함께 구축했다.
kormbamagazine.com 주소로 블로그를 이용하면 누구나 무료로 매거진 자료를 볼 수 있다.

출처 : 천지일보(http://www.newscj.com)
Exterior (1)-min.jpg
Interior (1)-min.jpg
Extra (3)-min.jpg
Workshop (1)-min.jpg
2017.11.01

BMW 공식딜러 도이치모터스 양재 서비스센터 오픈

서울 강남권과 인근 경기 지역에서 이용할 수 있는 BMW 양재 서비스센터가 문을 열었다.

양재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1647.2㎡(약 500평), 지상 3개동 규모로 총 20대의 주차 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11개의 워크베이를 통해 1일 최대 50대까지 정비가 가능하다.

BMW와 MINI 차량 모두 수리가 가능하며, 경부고속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
분당내곡간도시고속화도로, 강남순환고속도로와 인접해 강남지역 및 경기 남부 고객 방문이
용이하다.

또한 성수 서비스센터 및 도곡 패스트레인 센터와 연계해 빠른 입고지원 및 정비차량 당일 예약 및
비 예약 입고 서비스도 지원한다.

-운영시간-
평일: 08:30 ~ 18:00
토요일: 09:00 ~ 16:00

-문의전화-
02) 575-7602